나드리콜 소개

연혁

저희 센터는 2008년 개소이래 교통약자 이동권 확보를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.

2022
  • 07.01해피맘콜 사업시행
  • 02.25관제시스템 고도화 사업
2020
  • 11.18위·수탁 5차 협약(∼2025. 11. 17.까지 5년간)
  • 09.01ARS 접수 시스템 도입
  • 02.071처(이동지원처) 3팀(이동관리팀, 이동운영팀, 고객상담팀) 체제 개편
2017
  • 11.06모바일 앱 접수 시스템 운영개시
2016
  • 01.01즉시(바로)콜 서비스 도입
2015
  • 11.18위·수탁 4차 협약(∼2020. 11. 17.까지 5년간)
2013
  • 12.18문자메시지 접수 시스템 도입
  • 11.18위·수탁 3차 협약(∼2015. 11. 17.까지 2년간)
  • 08.16인터넷 접수 시스템 도입
2011
  • 09.01개인택시 사업자 협약 차량 운영 개시(개인택시 30대)
2010
  • 11.18위·수탁 2차 협약(∼2013. 11. 17.까지 3년간)
2009
  • 02.05나드리콜 운영 개시(특장차량 30대)
2008
  • 11.18특별교통수단 및 이동지원센터 수탁(∼2010. 11. 17.까지 2년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