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행복센터

고객서비스 헌장

우리는 고객 제일주의를 과제로 삼아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공기업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.

우리공단 임·직원 일동은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이며 잘못된 서비스는 시정과 보상 조치를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고객서비스 헌장 선언문

  • 01.우리는 고객의 편의 증진을 최상의 목표로 삼겠습니다.
  • 02.우리는 이용시설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03.우리는 항상 고객의 일이 나의 일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.
  • 04.우리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개선하겠습니다.
  • 05.우리는 시설물 관리에 최고의 능률을 올리겠습니다.